SHINee's Taemin official message



안녕하세요!!

저는 SHINee 막둥이 태민이에요~!!^^

여러분! ~ 정말 같은 생일이 지나갔네요.. ㅎㅎ

저는 사실 연습생 때는 생일을 별로 챙기진 않았는데,

여러분께서 이렇게 항상 챙겨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고 있어요 ㅠㅠ

여러분의 사랑 감동이에요 ㅎㅎ

.. 이제 컴백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구요~

7 23일부터 ~~~~ SHINee 만나러 와주세요! ^^

그럼 이제 밤이 깊었으니,

안녕히 주무시고 재미있는 꿈도 많이 꾸세요 ♥♥♥♥♥♥♥


Trans:


hi!!

i’m SHINee magnae taemin~!!^^

everyone!~i spent a ‘dream~like’ birthday ..hehe

actually since i was trainee my birthday didn’t even changed but

thank you so much since fans always take care of me this way TT^TT

i thank all of you for your love hehe

eum… the comeback is coming in a few days so please wait for it~

from 23rd of july co~~~me to watch SHINee

so now it’s already late,

good night and nice dream ♥♥♥♥♥♥♥